본문 바로가기

재무설계

직장인 그레잇! 아주 쉽게 돈 모으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판교쵸파입니다.

2018년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무술년을 맞이하여 직장인 재테크 노하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벼락 수입은 없더라도 안정적으로 꾸준하게 수입이 있는 직장인들은, 신입사원 시절부터 뚜렷하게 목표를 두고 시작해야 합니다. 젊은탓에 재테크에 관심이 없는 분들이 대부분이지만, 직장생활을 시작하는 시기부터 재테크에 관심을 가진다면 다른이들보다 더 빨리 자산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핵심역량 직장인들의 돈 모으는 재테크 방법!! 지금부터 대방출하도록 하겠습니다.

 

 

 

■ 장기적인 목표와 현실성 있는 계획은 필수!

  - 재테크의 기본은 목표한 금액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자기 통제입니다. 목표를 나의 주변환경과 형편에 맞게 세우고, 수입이 생겼을 때 먼저 저축하고 남은 돈으로 지출하는 "선저축, 후소비 습관"은 필수로 몸에 베어 있어야 합니다.

 

 

 

 

■ 수입과 지출 합리적 관리 전략

 - 지출이 많은 생활습관은 아무리 많은 수입이 있다 하더라도 자산을 줄줄 새게 하여 목돈을 만들기가 어렵게 만들어 버립니다. 때문에 "절약"이라는 재테크의 기본을 충실하게 지켜, 수입과 지출을 합리적으로 관리하면서 장기적인 재테크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재테크 1순위, 목적자금 만들기

  - 사회초년생들이 수입이 생기자마자 월급관리를 통하여 목돈을 만드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는, 30대에는 결혼자금 마련 및 내집마련, 자기개발 등 인생의 많은 대사(大事)를 준비하기 위한 자금을 만드려는 이유입니다. 당장 결혼자금만 해도 한두푼 들어가는 일이 아닙니다.

 

 

 

■ 장기 재무설계 계획

 - 재테크 철저하게 준비하려면 절약하는 패턴을 몸에 익혀 상황에 맞는 금융상품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획없이 단순하게 예적금 금리비교로 소탐대실하거나, 적립식펀드, CMA통장 등을 추천만 받아 무작정 가입보다는, 목적자금에 맞는 금융상품을 제대로 활용하여, 장기적인 재무설계를 세워야 합니다.

 

 

☞ 직장인 재테크 노하우 무료상담신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