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무설계

♠ 은행 1%의 이자보다 현명한 7일 재무트레이닝 알아볼까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학생 쵸파입니다.

오늘은 재무설계에 관련된 공부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또한, 재무설계에 대한 공부를 하면서 무료로 재무설계 신청할 수 있는 정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시중은행에서는 1%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의 이자로는 돈을 굴리기에는.. 목돈을 마련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함을 여러분들은 더욱이 더 잘 알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1%의 은행이자를 벗어나 현명한 재테크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의 이자보다 7일 재무트레이닝!!

 

1%의 은행이자! 고작 그 수익률을 위해 재테크를 그토록 열심히 공부하셨나요?

 

 

 

주위에 재테크에 성공했다는 사람을 보면 댑분 돈 많은 사람들의 돈놀이에 불과하지 않습니다. 10억을 가진 사람이 1억을 벌기는 쉬울지 모르나 1천만 원을 가진 사람이 1억을 만드는 것으 상당히 어렵지 않을까요?

시중금리는 바닥을 치고 주식이나 펀드는 대부분 원금손실에 대한 위험에서 벗어날 수 없지요.

 

 

 

 1:1 맞춤형 재무설계 받아보기(클릭)

자산을 늘려가거나 재테크를 한다는 것의 본질은 첫째도, 둘째도 재무설계를 통해 철저한 플랜을 세우는 것입니다. 진짜 재테크는 허항된 꿈을 심어주는 일획천금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상황에 맞는 재무설계 플랜을 수립하고 그에 걸 맞는 적절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지켜나가는 것입니다.

 

 

이미 300,000만이 넘는 분들이 이러한 과정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준비하고, 은퇴를 대비하고 자녀의 교육자금을 마련하고, 내 집 마련의 기틀을 세우고 있습니다.

 

 

한국리더스재무설계는 전 국민이 작은 부자가 되자! 라는 목표로 가지고 매 년 1,000만 명 무료재무설계에 도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허황된 일획천금을 노리는 분들에게는 무료로 재무설계를 진행해드리거나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드리지 않으며, 언제나 한국리더스재무설계의 무료재무설계는 서민들을 위한, 서민들에게 필요한, 서민들에게 특화된 재테크 재무설계를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7일의 재무설계 받아보기(무료)


 

 

지금까지 7일의 재무트레이닝과 관련되 정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위 글을 보았듯이 1%의 은행이자! 고작 그 수익률을 위해 재테크를 공부하신다면 분명 나중에 후회하는 일을 하였구나 생각하실 것입니다. 그러므로 무료로 진행하는 무료상담을 통해 자신의 재무포트폴리오를 작성하여 차근차근 미래를 준비해 가는 것은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