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자나깨나 아이걱정, 그 중 단연 1위는 "성장"

728x90
반응형

자나깨나 아이걱정그 중 단연 1위는 "성장"

 

최근 성장기에 속해 있는 자녀 중 또래에 비해 왜소하거나 너무 과한 체형 때문에 걱정하는 부모들이 해마다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런 경우 인스턴트 음식을 자주 접하거나 편식을 하기 때문에 발생되는 원인으로 볼 수가 있는데 성장기일수록

 

부모가 식습관수면운동을 관리해주지 않는다면 결과는 물 보듯 뻔할 수 있어 후회만 남을 뿐입니다.

 

 

그렇다면 성장관리는 언제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을까요?

 

 

 

정해진 성장시기에 관리만 잘해도?

 

 

아이들이 성장하는 시기는 보통 비슷하지만저마다 급속도로 일어나는 시기는 각기 다릅니다.

 

개인의 따라 환경영양섭취에 '성장타임'이 다르기 때문에 부모의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기 마련이죠

 

일반적으로 자녀의 성장은 일반성장기->급속성장기->감속성장기->무성장판기이렇게 4단계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건 급속성장기에 영양,수면,운동을 어떻게 하느냐에 아이의 성장상태가 달라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부모가 신장이 크더라도 환경적인 영향을 무시할 수 없으므로 안심할 수 없습니다.

 

 

운동수면을 아무리 잘해도 영양이 부실하면 무용지물?

 

 

흔히 아이의 성장은 '꾸준한 운동과 충분한 수면이 큰 도움을 준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영양이 뒷받침 되지 않는다면 성장에 밸런스를 맞추기란 어렵죠

 

이렇듯 학부모들은 좋은 영양을 채워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지만 이 또한 매일같이 실천하기란 힘들 수 밖에 없는 노릇입니다.

 

예전과 다르게 맞벌이 부부들이 많아지면서 자녀에게 균형 잡힌 영양을 꾸준히 채워주기가 힘들어졌기 때문이죠

 

한편 충분한 영양소를 꾸준히 공급해주면서 손쉽게 아이의 성장에 큰 걱정을 덜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롱키원'이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는 사실!

 

 

평소 부족한 영양소롱키원골드로 채워보자!

 

 

성장기 아이들은 대부분 엄마가 해주는 집밥을 싫어하기 때문에 자극적인 인스턴트음식을 선호하게 되어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죠.

 

하지만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만을 골고루 담은 롱키원로 영양을 채워준다면 얘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코코아맛 츄어블 타입으로 구성된 롱키원은 하루 1~2회 간편섭취로 부모가 챙겨주지 않더라도 자녀가 스스로 챙겨 먹을 수 있는 기특한 성장 간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리 나는 롱키원골드의 영양 스토리

 

 

롱키원은 균형성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칼슘비타민과 함께 DHA, 자일리톨 등의 성분까지도 함유되었으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1/B6, 요오드칼륨은 물론이고 돼지고기닭고기견과류에 들어있는 비타민D3등 총 29가지의 영양소가 적절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처럼 롱키원은 섭취만으로 건강 증진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죠.

 

더불어 특허 받은 성장조성물질이 두 가지나 함유되어 안심할 수 있는 아이들의 영양 간식이자 성장 간식으로 손색없다는 것이 구매자분들의 평이있습니다.

 

 

 

박남정 우리아이 별 탈 없이 안정적으로 성장했던 이유가..

 

가수 박남정도 딸 시우 양을 위해 꾸준히 챙겨주고 있다는 롱키원은 우리나라 아동청소년의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었다는 점과 하루 1~2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 꾸준히 챙겨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롱키원은 성장시기에 해당되는 자녀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자녀의 성장의 문을 "똑똑두드려 보는 건 어떨까요?

 

성장 전문가와 무료 상담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