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라면버거의 운명은 과연? 롯데리아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728x90
반응형

세계가 인정한 한국 대표 햄버거. 롯데리아의 신제품이 나왔다고 합니다.

추울겨울 꼬불꼬불 맛좋은 라면의 라면버거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신제품

나온겁니다.굿모닝3

저는 햄버거를 즐겨 먹는 편입니다. 

학교를 가서 시간이 없을 때,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기도

하기 때문이에요.고고

전자레인지에 1분30초정도면 돌려주면 따끈따끈하게 데워서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음식 중 하나입니다.

롯데리아에서는 유러피언치즈버거와 한우불고기 버거를 제일 좋아하고요.

저는 이 두개의 버거가 제일 맛있더라고요~^^슈퍼맨

특히 유러피언치즈버거는 치즈스틱을 먹는 느낌이랄가요?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환상적인거 같아요. 정말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우리한우버거같은 경우는 달달하면서 묵직한 고기의 맛이 괜찮더라고요.

한우버거는 많은 분들이 드셔봤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유러피언치즈버거를 드셔보지 못한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더라고요~요리




아! 한우불고기보다도 800원이나 가격도 저렴하네요.^^






이번에 신제품 라면버거! 맛이 어떨가요? 



오늘부터 판매를 시작한 라면버거가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한정판매로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라면버거는 삶은 라면을 구워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했다. 라면 특유의 맵고 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피뇨 소스를 토핑해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리는 불닭 콘셉트를 활용했다.

롯데리아의 2015년 첫 한정 제품인 라면버거는 1999년 출시된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 이후 약 16년 만에 선보인 이색 제품이다. 

한 뉴스 기사에 뜬 기사자료입니다.

롯데리아에서 새해를 맞이하여 새롭게 출시한 라면버거의 운명은 어떻게 

될가요?

어떤 맛인지 저도 오늘 롯데리아에 전화해서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어떻게 이런 버거를 생각했는지 신기하네요.^^ 

무슨 맛일지 기대되는 버거입니다.


공감 버튼 꾸욱~눌러주세용^^하트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