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무료 보험 리모델링 및 재무설계 요청하는 방법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학생 쵸파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무료 보험 리모델링 하는 방법 및 재무설계와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무료 보험 리모델링 및 재무설계 요청하는 방법!! 대공개!!

요즘 보험은 없으면 찝찝한 생각이 들고 매달 일정한 금액을 내려고 하니 아까운 마음이 들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만약에 상황을 대비하여 다양한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현실!! 그러나 보험에 많이 가입한다고 해서 그 만큼 보장을 더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보험의 종류에 따라 중복보상이 되지 않는 보상이있기 때문에 중복된 보험은 불필요한 지출이 되는 것인데요. 그만큼 저축과 투자 여력이 줄어들고 장기적으로 자금이 묶이게 되는 상황이 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효율적인 보험 재테크를 위해서 현재 가입중인 보험을 파악하고 중복된 것을 빼고 빠진 보장은 더하는 보험 리모델링이 필요합니다.

 

 



▶  보험은 저축인가 비용인가

우리는 보통 보험에 가입할 때 보장내용보다는 환급금이 얼마인지에 대해 꼭 물어봅니다. 환급금이 많은 보험이 좋고 적은 것은  아까운 보험이다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러나 환급금이 많고 보장도 많은 보험이란 존재할 수가 없는 보험입니다. 따라서 환급금이 많다라는 의미는 상대적으로 보장이 적다는 의미입니다. 
 예를 들면 보장뿐만 아니라 30년 후에는 환급금이 8000만원 입니다 라는 보험이 있다면 환급금은 많으나 보장이 약하고  30년 후의 화폐가치를 따져보면 실제 만기 환급금은 1500만원에서 2000만원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보험은 가입시점부터 철저한 목적과 순서에 따라서 가입해야 새는 돈과 안정적인 저축과 투자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 인맥에 의한 보험 가입이 흔한 우리나라는 많은 사람들이 보험을 중복가입하고 있습니다. 이에 현재 본인이 가입한 보험과 계약내용 또한 잘 파악되지 않고 있는데요. 특히 이제 갓 사회에 진출한 사회초년생은 부모님이 본인의 명의로 가입한 경우가 많아 보험 가입여부도 모른 채 중복가입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무분별한 보험을 정리하는 보험 리보델링은 가장 좋은 보험 재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기회에 ‘한국리더스 보험 리모델링센터’ 에서 보험 리모델링에 관한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보험재테크 ‘한국리더스 보험 리모델링센터’

‘한국리더스 보험 리모델링센터를 이용하면 보험 리모델링 및 모든 재무설계 과정이 무료로 진행되며 각자에게 적합한 포트폴리오 역시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 매월 재테크에 필요한 금융정보도 제공하고 있고 절약비용으로 투자 가능한 무료 재무설계 플랜 제시와 관리를 통해 보험재테크를 진행 하는데 좋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매월 지출되는 보험료가 많다고 생각되지만 본인이 직접 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이 곳 ‘한국리더스 보험 리모델링센터’가 좋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국리더스 보험 리모델링센터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