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아비뉴프랑건물맞은편]판교역근처당구장어디있을가?

728x90
반응형

 어제 일을 마치고 같이 일하는 형들과 함께 당구장을 갔답니다.

판교역근처에 놀 곳이 마땅히 없었지만.. 당구장은 있더라고요^^

판교역 근처를 돌다가 간신히 찾아서 당구장으로 들어갔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사장 아저씨도 상냥하셨어요~

저녁 10시 30분쯤 되는 시간이였기 때문에 사람들이 정말 별로 없더라고요~ 널널한 자리!!

저는 당구를 몇번 쳐보지 않아서 형들에게 배우면서 해 봤답니다. 재밌었어요^^

휴~ 이제 공부해야 되는 시기인데..당구에 빠져들것만 같았어요. 당구에 빠지면 정말 공부도

못하고 당구장에만 살것 같다는 느낌이.. 주변 사람들이 그러더군요. 당구에 한번 빠져버리면

누워서도 천장이 당구다이로 보인다고요... 아직 그정도 까진 아니지만 흥미가 조금 생겼습니다.

당구 한번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당구를 배우는 학원같은 곳도 있는건가요? 궁금하네요~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에이스 당구장 보이시나요?

 

 

 

 

 

 

 

 음료수도 주시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1시간 정도 쳣는데요. 10분에 1500원정도 하더라고요!!

형들 말로는 좀 비싼 편이라고 하더라고요 ㅠ

 공간도 넓어서 좋더라고요~

 이곳은 계산을 하는 카운터!! 사장님이 안계셔서 주변에 단골 손님이 대신 계산을 해주셨답니다^^ 200원할인 까지 해주셧어요~ㅋㅋ

 

 

 

 

 

 

 

 

판교근처 당구장 찾으신다면 이곳으로 가보세요^^ 괜찮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