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갤럭시S4,스마트폰,기능,자료]_삼성스마트폰어떤것이좋을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강한 쵸파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스마트폰은 없어서는 안되는 제2의 몸이 되어 버렸는데요. 사람들의 손에는 항상 스마트폰이 쥐어져 있습니다. 그 만큼 스마트폰의 위상은 높아졌다고 보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폰임에도 불구하고 그 스마트폰에 대한 기능을 모른체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봅니다.스마트폰은 그 기능이 생각 이상으로 정말 많은데요. 활용하는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그 기능에 대해서 알고만 있으면 됩니다. 무슨 기능이 있는지! 알고만 있다면 누구나 손가락으로 터치~ 터치~~~ 


 많은 스마트폰이 있는데요. 오늘은  갤럭시 S4 LTE-A에 대한 기능 및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알아 봅시다^.^




갤럭시 S4는 커버도 이뻐요^^ 여러가지 다양한 색상의 S VIEW커버! 커버에 홀센서를 사용하여, 커버를 덮으면 뚫려 있는 부분에 시간과 배터리량등 주요 정보들의 표시 되요 전화가 오면, 그 부분으로 바로 받을 수 잇어서 좋은 점이 있어요^^





플립커버도 있는데요. 이건 디스플레이의 휴대폰을 보호하는 삼성 갤럭시 S4를 위한 맞춤 디자인 커버 입니다. 이 디자인은 시간이나 전화 문자 오는 것 기본적인 기능을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커버를 열어서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점이 단점이에요. 장점으로는 아무래도 커버가 전체적으로 다 덮여 있으므로 좀더 깔끔한 디자인을 원하는 분들은 이 커버가 나쁘지 않은 듯 하네요.^^





갤럭시 S4를 구입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프리미엄 파우처, 배터리 충전킷, 무선 충전패드 이어폰, HDTV어댑터 등 기타 액서리가 지급 됩니다. 





갤럭시 S4 LTE-A는 정말 빠른 속도를 지니고 있습니다. 현재 제가 옵티머스 2X를 쓰고 있는데요. 이 스마트폰으로 바꾸려고 고민 중입니다.





이렇게 빠릅니다.^^ 현대 사회는 급격히 변화고 있다는 게 이런걸 보고 느끼게 됩니다. 작은 기계가 이렇게 빠른 기능을 지니고 있네요.^^




스마트폰으로 고화질 영상, 데이터까지 빠르게! 







갤럭시S4 페스티벌도 있었네요.ㅠㅠ




화질이 좋아 보이네요.^^



DMB도 화질을 좋게 볼 수 있어요^^ TV와 같이 HD고화질로 볼 수 있다니!!



음질도 원음 전용으로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이런 기능이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S4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친구들고 같은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사진도 게임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다니 신기한 기능들이 많이 생긴 것 같아요.



영어를 어려워 하시는 분들은 영어가 뜨면 무슨 말인지 잘 몰라서 고생하신 기억이 있으실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한/영 번역기를 장착해 놓았네요. 정말 편리한 기능들이 많이 생겨나네요^^



얼굴 인지 기능이 있다고합니다!!



얼굴로 화면을 움직인다니 신기만 합니다. 기술이 어디까지 발전 할련지~



손 대지 않고 인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5가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것을 하다가 다른 것을 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 기능 무엇보다 중요한데 그 기능이 장착 되어 있다고 합니다. 다른 것을 할때 여러가지 창을 띄어 놓으면 지체 현상이 발생하는데 S4는 그런 것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TV도 삼성이라면 리모컨 기능을 된다고 합니다. 정말 스마트 하네요.



사진에 소리까지 담을수 있다니!



화질이 1,300만 화소 라고 합니다.






오늘의 건강상태를 확인할수 있는 기능!



눈이 피곤하지 않도록 편안한 화면 모드가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폰 S4 정말 가지고 싶네요. 지금 옵티머스 2X를 쓰고 있는데요. 아직 약정이 걸려 있어서 스마트폰 변경을 못하고 있어요 ㅠㅠ 슬프네요. 아직 스마트폰을 바꾸지 못했거나 바꾸려는 분들 저는 S4 이 스마트폰 추천드리고 싶네요^^ 오늘 하루 즐겁고 활기차게 보내세요^^

 

건강한 쵸파 였습니다^^


출처:http://www.samsung.com






홍보배너링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