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갤럭시S4후기_과연좋을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강한 쵸파입니다~^^

Hi


갤럭시노트1에서 갤럭시s4로 바꾸었습니다~

ㅎㅎ저는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게되어서 택배기다리는데 정말 학수고대했습니다슬퍼2

드디어 도착한 갤럭시s4 함께 보실까요오~





후!하!후!하! 드디어 도착한 s4ㅠㅠ 개인정보는 가리구요~ ㅎㅎ








드디어 열렸습니다!! 







s4는 케이스박스까지 굉장히 고급스럽네요~ ㅎㅎ 나무인줄 아셨나요??ㅎㅎ

실은 나무재질프린팅종이박스에요 ㅎㅎ







통신사는 lg를 사용하구요~ 32GB로 화이트 구매했습니다!








드디어 s4가 제 손에 들어왔네요하트3







내부 구성품입니다~ 충전기와 이어폰 여분배터리 한개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이제 s4를 켜보기에 앞서!!

이게 뭘까요~~??




바로 유심칩입니다 ㅎㅎㅎ 




손바닥만한 종이에서 카드를 꺼내서 칩을 딱떼면!

칩은 제 손톱만해요 ㅎㅎㅎ



자 이렇게 액정보호필름도 붙이구요! 필름은 따로 구매를 해두었답니다




자 이제 유심칩을 넣고 개통을 해봅니다~~ㅎㅎ





노트를 쓰다가 s4를 쓰니 굉장히 작은 느낌이에요 ㅎㅎ

그런데 요즘 s4를 쓰다가 주위사람들이 쓰는 노트를 보니 거대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노트1 쓸때와는 디스플레이도 다르고 터치감도 다르고 굉장히 좋습니다.

기능들도 참 많이 추가되었구요!  s4액티브라고 방수폰도 나왔던데 저는 조금은 불필요한 기능인 것 같아서 디자인이 더 심플한 그냥 s4를 구매하게 되었구요 ~

ㅎㅎ 어렵기도 하고 신기하기도하고 유용하기도 하고!!

이상 건강한 쵸파의 s4 개봉기였습니다.


Bye




확대찜하기

SHV-E300L

가격
0 ~ 0원
출시일
2013.04.24
브랜드/제조사
삼성전자
상품설명
갤럭시S4/5.0형/3G(WCDMA)/4G(LTE)/안드로이드4.2(젤리빈)/스마트스테이/...
카테고리
휴대폰/액세서리 > 스마트폰
가격비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