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진실일가?

728x90
반응형




SBS 아나운서 장예원씨와 마린보이 수영선수 박태환 선수의 열애 소식?

장예원과 박태환의 열애설에 대해 장예원씨는 해명하였습니다.

단순히 저녁식사를 한 것 뿐이라고 말하였습니다.

"그냥 오빠랑 밥 먹은 것 뿐인데 사진 찍혔다"

"이제 내 친구들이 나랑 밥 안 먹는다" 

장예원씨가 한 말이다.

얼음2

그냥 이 두사람은 친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룸메이트에 출연한 장예원씨는 조세호씨의 질문에 위와 같은 말을 했다고 하네요.

새해에 기쁜 소식 하나를 더 접하게 될 줄 알았는데~~~

그냥 두 분은 편한 오빠 동생 사이이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두 분 잘 어울리시는데..

앞으로도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아나운서 장예원씨의 많은 활약도 기대할게요~~


박태환씨와 장예원씨가 같이 저녁식사를 하는 모습이 찍힌 사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사진을 어떻게 찍는 건지...  신기한데요..

사실 이런게 다 사생활침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는 것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파파라치분들도 다른 한 사람의 인격을 존중해주시는 너그러운 마음이 생기셨으면 

좋겠다는 것이 제 바람입니다. 감사

아나운서 장예원씨의 환한 미소가 저를 다 환하게 미소짓게 만드네요.

정말 아름다우신 것 같아요.^^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홧팅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