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2015년 의료실비보험 상담, 가입 시 할인혜택 받을 수 있다? 그 방법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학생쵸파입니다.

지금부터 의료실비보험 무료상담 받는 곳과 가입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릴가 합니다.



우리 주변에는 수 많은 정보가 난무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많은 정보를 자신의 주관으로 제대로 파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의료실비보험 할인혜택 받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열 가지로 나누어서 살펴볼텐데요. 

귀찮으시더라고도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이야기이니 조금만 참고 읽어봐주세요^^



1. 보험기간과 보험료 납입기간은 길게 한다.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겠지만, 이것을 간과하는 경우는 매우 많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소한 tip이지만 이 사실 명심하시면 좋겠습니다.



2. 자동이체로 보험료 납입을 한다.

보험료를 직접내지 않고 자동이체로 하였을 경우 1~2%정도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몇 년이 쌓이면 1~2%는 정말 큰 금액이 되겠죠?


3. 무진단 상품 가입을 한다.

꼭 필요한 위험에 노출되어 있어서 가입해야하는 보험이 아니라면 무진단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검진 필요없이 바로 가입이 가능하니 할인되는 부분도 많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4. 입원의료비의 보장액과 한도가 높은 것을 선택한다.

질병이 생기거나 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입원비는 보험사에서 지급합니다. 이때 중요한 것이 일수와 보장액 한도 입니다. 고객입장에서는 높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많은 부분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5. 일시불로 보험금을 납입한다.

보험료는 보통 한달에 한번씩 내지만 1년치를 한꺼번에 계산한다면 1~2%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없다면 1년치 보험비를 미리 지급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의료실비보험 할인혜택에 대해서 5가지 알아 보았는데요. 

나머지 5가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아! 의료실비보험 할인헤택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시거나 무료로 상담 받아보길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 보세요. 



의료실비보험 할인혜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