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미즈노 바사라 003 풋살화. 제품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이번에 미즈노 바사라 003 풋살화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짠~

지금부터 미즈노 바사라 003 풋살화에 대해서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정보부터 알고 가야겠죠?

미즈노 바사라 003 제품은..

승부를 결정지을 골을 열망하는 모든 플레이어를 위해 새롭게 태어난 미즈노의 신무기 'BASARA'
스피드 컨셉 축구화답게 빠른 스피드를 지지하는 능력과 경량화는 기본으로 갖추고 있으며
미즈노 축구화 답게 기존의 스피드 컨셉 축구화에서 느낄수 없었던 최상의 착화감을 느낄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의 턴 동작을 분석 순간적인 방향전환 동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상대 수비수의 수비벽을 무력화시키것이 가능해질 것이다.
이 축구화는 앞으로 대표팀 공격수 이근호, 김신욱선수 이외에도 현 아시안게임대표이자 K리그 득점1위인
김승대선수와 득점3위인 이종호선수등 스피드와 득점력을 갖춘 많은 플레이어들의 착화가 예정되어 있다.

엔트리 모델임에도 235g이라는 경량화 실현
와이드핏 채용으로 발등이 높고 발볼이 넓은 한국인의 발모양에 최적화
여러가지 활용이 가능한 아스트로솔 모델
나선형구조로 설계된 디자인은 공기의 저항을 최소화


이러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미즈노 바사라 랍니다. 

솔직히 말해서 말로 글로 보시면 잘 이해가 되지 않으실 겁니다.

그래서 제가 이렇게 사진을 왕창 준비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축구화를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신어보고 사이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구매하는 스타일인데요. 

구매를 하기 전, 매장을 방문 하기 전, 인터넷 블로그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면서 제품의 특징,

제품의 디장인 스터드 상태 등등 여러가지를 파악한답니다. 그런데..바사라에 대한 제품 후기.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이렇게 미즈노 바사라에 대해서 정확하고 꼼꼼하게 파헤쳐 

보려고 합니다. 지금 부터 미즈노 바사라 풋살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지요. 

아! 저는 G마켓에서 260 사이즈로 6만 7천원에 구매했답니다.  ^^

매장에서는 9만 5천원하는 제품을 3만원정도 싸게 구매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가격비교 잘하셔서 좋은 제품 구해 하실 수 있으시면 좋겠네요~



G마켓에서 오늘 배달 온 미즈노 바사라 제품입니다. 

비에 맞아도 젖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더라고요^^

미즈노 박스가 나옵니다. 

옆에가 약간 구겨진게 ㅠㅠ 

이곳 저곳 다니면서 많이... 부딪힌거 같았어요..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 도중 차 사고가 한번 났었더라고요..

다행히 저에게 무사히 도착했답니다^.^


두둥! 박스를 개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짝 반짝 파란색!!!! 미즈노 바사라가 모습을 보이네요!!

다행히 벽돌이나 이상한 물건이 안오고 제대로 된 물건이 도착했네요^^ 휴~

미즈노 바사라!!! 260사이즈!!!! 

개인적으로 넘 마음에 들어요^^

WIDE라고 해서 제품의 볼이 잘 늘어난다는 로고가 붙어 있더라고요. 

볼이 넓으신 분들은 이 제품 선호하셔도 될 것 같아요~

볼이 넓어서 걱정이신 분들 바사라로 팍!^^

디자인이 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하더라고요~

파란색이 반짝반짝~

지금부터는 미즈노 바사라 003 풋살화의 가장 중요한 스터드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여러가지 방향에서 사진을 찍어서 올렸답니다.


전체적으로 균형이 잘 잡혀있더라고요.


발바닥 앞쪽 부분인데요. 작은원형으로 전부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엄지 부분은 턴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원형으로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스터드는 제가 손으로 직접 만져 봤는데요. 약간 고무 재질인데. 생각보다 높은 편이 아니라서 발목에 무리도 가지 않고 

부러질 걱정은 없을 것 같더라고요.

발바닦 뒷 부분 스터드 입니다. 이 부분도 안정감 있게 길게 늘어져 있는 스터드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안정감 있게 스터드가 이루어져 있더라고요~

광이 반짝 반짝~

인조가죽으로 되어 있는데요. 

무거운 엄청 가볍답니다~

190g~220g 사이의 무게!!! 정말 가볍다는 사실.

앞 부분은 박음질이 정말 잘되어 있더라고요. 

꼬발로 차도 발가락을 보호 해주는 기능이 되어 있어서. 

발톱을 보호해 줄 수 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축구화는 꼬발로 차기에는 발가락이 많이 아픈데..

풋살화는 이점이 저는 개인적으로 좋은거 같아요~^^

자신의 발 보호할 수 있다는 장점!










지금부터는 직접 신어본 착용감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음.. 우선..

아직은 새거라서 발이 약간은 끼더라고요.

그러나!! 불편하지 않았다는 거 

살짝 낀다는 느낌? 정도만 받았는데요~

착용감이 음.. 신은 듯 안 신은 듯? 

저는 개인적으로 발이 굉장히 편했어요~

인조가죽으로 구성된 바사라는 발이 편하도록 만들어 진거 같아요.





끈을 쫘~~~악 다 풀고 신어 봤는데요. 정말 편하더라고요~

신발을 신은 듯한 느낌이랄가? 

아! 가죽은 두께는 적당한 편이에요~ 

아주 두껍지도 않고 얇지도 않고요~


발 안쪽 부분인데요. 발 등을 덮고 있는 부분이

정말 가볍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답답하지 않고 잘 휘어지는 재질로 되어 있더라고요.






풋살화 구매하려고 고민이시라면 바사라 추천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바사라 굉장히 마음에 들더라고요~

디자인도. 스터드도. 인조가족도. 

특히!!!!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미즈노 바사라 이용해 보세요.

저도 발볼이 굉장히 넓은 편인데요~.

10.5 .....굉장히 넓죠? ㅠㅠ

축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겁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턴을 꾸욱 눌러주세요^^고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