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실버보험이 대세다? 파헤쳐 보는 실버보험에 대한 정보.

728x90
반응형

 







 노인분들이나 자식이 부모님들을 위해 가입하는 실버보험,  실버보험은 다른 보험과는 다르게 노후를 대비해 보장받을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보험료가 다른 보험보다 비쌉니다. 보험료가 비싸고 노후를 대비하는 상품이여서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 합니다. 무턱대고 아무 보험사의 상품에 가입할 수는 없습니다. 각 보험사마다 보험료와 보장내용에 대해 비교하여 가입해야 합니다. 실버보험을 비교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버보험 비교센터를 이용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시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실버보험에 대해서 관심이 없으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많은 것을 얻어 가셨으면 좋겠네요^^









☞ 실버보험 비교센터  









1. 실버보험 이란?

실버보험은 60세이상의 노인분들이 많이 가입하는 보험으로, 질병, 사고, 치매, 장례비, 의료비에 보장을 받을 수 있고 사망보험금도 받을수 있는 부모님을 위한 보험입니다. 실버보험은 나이가 들어 가입하는 보험 이므로, 다른 보험보다 보험료가 비쌉니다. 건강하다면 의료 실비나 암보장도 받을수 있는 상품도 있습니다. 


2. 실버보험 가입할 때 주의사항


 1) 사망금을 확인하라


 실버보험에 가입하려고 한다면 사망했을 때 보장금을 확인해 보아야합니다. 사망 보장을 해주는 보험을 선택하면 사망시 사망보험금을 장례비나 사후 정리자금으로 활용하여 쓸 수 있습니다. 건강보험에도 사망했을시 보장해주는 특약을 추가로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딱 맞는 상품설계를 할 수 있습니다.



 2) 노인성 질환 위주의 담보로 가입하라 

  

  실버보험의 특성의 맞게 노인성질환의 질병이나 골절 등과 같은 상해사고, 치매 와 간병비들을 위주로 보장해주는 상품을 위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령이 높아지면 질병에 대한 보장을 받을수 있는 혜택이 줄어 들게 됩니다. 질병에 관한 담보를 넣을 수 있는 연령대라면 넣을수 있는 만큼 실버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병보험은 종신보험 과 비슷하게 위험성이 높아 보험료가 비싸기 때문에 무리하게 고액 보장을 설계하는 것 보다는 적절한 보장 금액을 결정하여 실버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치매 보장은 활동불능상태 확인기간을 확인 하라

 

  치매를 보장해주는 상품은 치매를 진단받고 활동할수 있다고 해서 바로 보험금을 지급해 주지는 않습니다. 90일이나 180일의 치매 상태 확인기간을 갖게 됩니다. 기간이 짧을수록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커지게 됩니다. 치매 상태 확인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 실버보험 상품이라면 최대 한 짧은 기간으로 선택하여 실버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보험료를 더 받을수 있는 조건이 됩니다.


 4) 순수 보장형으로 가입하라


  우리나라의 평균수명은 100세로, 예전보다 평균수명 연령이 높아졌습니다. 실버보험은 나이가 드신 분들이 가입하는 보험이기 때문에 보험을 가입할 때 수준이 높아서 환급받으려는 의미를 두는 것 보다는 보장내용을 위주로 검토하여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실버보험 비교 방법


실버보험을 비교해 볼때는 노인성 질환에 대해 보장 내용이 잘 되어 있나 확인을 해야 합니다. 가입하는 연령이 높을수록 그 나이에 발생할 수 있는 질병에 대해 보장을 받을수 있고 간병비 등을 보장 받을수 있어야 합니다. 비슷한 보장이라도 가격은 보험사마다 차이가 나기 때문에 실버 보험 비교를 통해 저렴한 실버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 성별, 건강상태에 따라 보험료가 달라질수 있고 건강상태에 따라 보장 받을수 있는 혜택이 떨어질 수 있으니 잘 비교해 보아야 합니다.


실버보험을 비교하려고 하지만 막상하려고 하면 막막하실 겁니다. 추천해드릴 실버보험 비교센터는 특정 보험사의 상품에 대한 강조가 없고 보험료와 보장금액과 보장내용을 최적의 설계를 해드리고, 연령대에 맞추어 가입할수 있는 모든 보험사의 상품을 비교하여 견적을 제공해드립니다. 경제적으로 가입할수 있게 맞추어 드립니다. 실버보험에 가입하고 싶은 분들은 사이트에서 무료상담받고 있으니 한 번 상담 받아보세요.





 ☞ 실버보험 무료상담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