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여성 성기능 장애 자가진단하는 방법은?

728x90
반응형




 25세~59세 사이의 여성들은 자신의 몸에 대한 관리가 절실히 필요할 때입니다.

그 전과 그 후는 이 사이에 어떻게 몸 관리를 하였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 부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민감하게 반응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어색한 성기능에 대한 자가진단법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성의 성기능 장애는 관계를 가짐에 있어서 불만족감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 있어서 자신감과 삶의 활력소를 떨어트리는 나쁜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성기능 장애는 관리 소홀과 치료를 제때 하지 못하여 지속적으로 시달리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이에따라 여성 성기능 장애에 대한 자가진단법에 대해 알아보고, 여성 불감증은 왜 생기는지에 대해 자세하게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성 성기능 장애 자가진단법


  1) 성관계를 전후로 하여 성기와 골반부의 통증을 느낀다.

  2) 성관계 도중이나 성관계 후에 출혈이 있다.

  3) 질액이 충분히 분비됨에도 불구하고 성교 통증을 느낀다.

  4) 성적인 만족도가 과거에 비해서 현저하게 떨어진다.

  5) 성관계시 조이는 느낌이 없다.

  6) 흥분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질 분비물이 저게 나온다.

  7) 부부관계를 하고싶은 욕구가 떨어졌다.

  8) 질의 감각이 떨어졌다.





 2. 여성 성기능 장애는 왜 생기는 걸까?


  1) 신체적인 요인


지나치게 질근육이 이완되어 있는 경우이거나, 소음순이 과도하게 발달되어 있는 경우에는  신체적인 특성으로 여성 불감증이 발생되기 됩니다. 이런 경우 간단하게 여성 성기능 장애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고민하지 말고 자신의 상태를 점검해 보아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2) 혈류, 호르몬의 장애로 인한 요인


운동이 부족하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경우 여성 불감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젊은 여성들의 경우에는 패션을 위해 몸에 꽉 주이는 옷을 입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렇게되면 음부의 혈류가 감소되어서 여성 성기능 장애가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분비물이 감소해서 건조해 지거나, 질염이 반복적으로 일어나는 여성 불감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3) 심리적인 요인


부부간의 불화나, 남편의 외도, 심리적인 불안정, 성희롱, 성폭행, 등의 부정적인 영향으로 심리적인 요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감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병원을 찾아야 하는데요. 병원을 찾아가는 것이 조금은 두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비밀보장 문제, 사람들의 시선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약간의 거부감이 있습니다. 

 따라서 불감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성 기능 개선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이 실정입니다. 부담감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우먼시크릿 이 곳을 한 번 이용해 보시면 어떨가 합니다. 비밀보장은 물론, 이 곳을 이용한 사람들의 후기도 올라와 있으니 마음편히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성별은 여성만 이용하실 수 있고, 연령대는 25~59세이신 분들만 이용 가능하다고 하는 것 같더라고요~ 





주민번호 입력도 없고 간편문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밀도 보장되고 자신의 프라이버시 지킬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25세~59세의 여성들이 불감증에 대한 문제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이용해 보세요.


 고민하지 마시고 무료로 상담 받으시고 자신의 문제를 미리 해결하세요. 참고 있으면 큰 병이 됩니다.  원인과 증상에 따라 1:1 개별관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 간편문의 신청하기(무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