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우리아이 영어성적과수학성적이 걱정이라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포근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큰 일교차로..건강에 유념하세요^^

환절기에 감기 걸리시는 분들 정말 많은데요..ㅠㅠ

제일 조심해야할 때인듯 합니다!

 

지금부터 괜찮은 정보 하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리아이의 영어성적과 수학성적이 고민이신 분들 혹시 계신가요?

제 생각에는 굉장히 많을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의 삼촌은 5년전에 결혼을 하시고 딸자녀 3명을 양육하고 계십니다. 물론, 외숙모도 함께 양육에 힘

쓰고 계시죠.  첫째가 초등학생 3학년 둘째가 초등학생 1학년 막내가 6살입니다. 건강하고 바른 생활을

하는 아이들을 보면서 하루하루 보내고 계셨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성적표에는.... 영어와 수학

성적이 매우 낮게 나온 것을....... 그 이후부터 학원을 보내야 할지 고민을 하고 계셨다고 합니다.

인터넷 이곳 저곳을 알아보던 중! 한 곳을 찾을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EM스퀘어? 라는 곳이 였다고

합니다. 붕어빵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오는 아이도 그 곳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는 정보를 보고 상담을

한번 받아봐야 겠다고 생각하셨답니다! 무료로 상담도 받을 수 있었고 친절하게 상담을 받은 후 아이들

에게 이 수업을 듣게 해줬다고 하네요. 그 이후 아이들이 영어와 수학에 많은 흥미를 느끼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 EM스퀘어 바로가기

 

 

 

실제로 경험후기로 올려져 있는 자료도 많이 있더라고요.^^

영어와 수학성적 때문에 걱정이시라면 EM스퀘어를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공부를 학원에 안가고 집에서 할 수 있고, 시간도 절약되면서 공부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공부

방법! 이곳에서 많은 정보알아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