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족발,포장족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강한 쵸파입니다.


오늘은 족발에 대해서 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일을 끝내고 와서 야식으로 먹는 족발! 정말 맛있는데요^^

일반 족발가게에서 배달을 시켜서 먹으면 족발은 정말 비싸죠 ㅠㅠ 요즘 가격도 많이 올라서 비싼데요 ㅠㅠ 

그래서 저는 엄마가 일하는 근처에 있는 도매상집에서 사오는 족발을 먹었답니다^^ 크기도 크고 맛도 좋구!

가격도 저렴하고 ^^ 완전 좋았어요~~ 싱싱~ 하기까지 하더라고요^^ 배가 터지도록 혼자서 한 족을 다 먹었

어요^^ 그럼 지금부터 제가 먹은 족발 감상하시도록 할게요^^



먹음직스러운 족발^^ 뼈도 다 있고! 살도 듬성듬성 붙어있어요~~ 가격은 저렴해요^^ 9천 5백원이랍니다^^ 나름 괜찮지 않나요? ^^




싱싱한 족발!!^^ 족발은 콜라겐이 많아서 피부미용에도 정말 좋다고 하네요~~

다음시간에는 족발의 효능에 대해서 올려 보도록 할게요^^

포장지를 뜯고 안에 보면 골드 와사비와 새우양념 맛 소스 두가지가 들어있어요^^족발을 이 두가지에 맛대로 찍어서 먹으면 맛이 끝내줘요^^ 캬~~~~




와사비~ 코가 찡~~~~해져요 ㅇ.ㅇ




새우양념~~ 약간의 맛을 더 가미해줘서 맛이 끝내줘요^^ㅎ








저건 비닐장갑을 낀 저의 손이랍니다..^^ 우걱우걱 맛있게 먹었답니다~~~~^^





우걱우걱~~~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맛이 참 좋았어요~~^^

야식으로 최고품!!!!




쥬시쿨은 사이다가 없어서 대신 이걸로 먹었어요 ~~~ 쥬시쿨도 정말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 괜찮아요~~~맛도~~~좋구요^^

쥬시쿨~~~~


야식으로 족발을 먹었는데요~~~~ 먹을 땐 정말 좋았는데 살찌는 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리네요 ㅠㅠ 흑.. 야식 먹지 않으려고 해도 일을 마치고 오면 배가 고파서 어김없이 먹게 되네요 ㅠㅠ 그래도 배부르니까 행복하네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야식^^ 즐겨봐요!

다음시간에는 족발의 효능에 대해서 올려보도록 할게요^^ 

오늘도 편안한 밤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굿밤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