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대, 참치,맛다시, 새로운 맛, 추억의 맛, 군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강한 쵸퍄입니다.


참치와 맛다시의 조화로운 음식! 

군대에서 많이 먹는 음식이라고 하네요^^





맛다시!!! 군대에서 정말 싸게 구입할 수 있다는 맛다시!! 군대를 다녀온 사람이라면 이 제품은 정말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아이템이죠? ^^ 군인들만 알 수 있다는 그맛 ㅋㅋㅋㅋㅋ이라네요~~~~





참치!!! 참치는 마일드 참치도 짱이지만~~~~ 동원참치도 괜찮다는^^ 마일드 참치가 싸긴 싸더라고요~~ㅋㅋㅋ참치는 정말 누가 만들었는지 존경스럽네요 ㅋㅋㅋㅋㅋ짱이에요~!!





맛을 가미해주는 참기름과 깨소금!!! ㅠㅠ 깨소금이 잘 안보이네요 ㅠㅠ 얼마 들어잇지 않아서 안보이네요 ㅠㅠ 저거 깨소금이고요~~ 깨소금 통 처럼 보이기는 하죠? ^^ 그리고 옆에는 참기름!! ㅋㅋ 향이~~~ 굿이에요~





우선 밥에 적당량 참치를 넣어줍니다~~~ 그러고 나서 맛다시를 넣고~~~ 슥삭슥삭 비벼줍니다~~~ 그후에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참기름과 깨소금을 넣어주면 끝~~~~~




뭔가......허접한 느낌이...ㅠㅠ 하지만!!! 맛 하나는 최고에요~~~^^ 한번 드셔보세요~ 간단하고 맛 좋게 먹을 수 있는 참치 맛다시의 조화였습니다^^ 아!!! 여기에 마요네즈도 살짝~~~ 뿌려서 슥삭슥삭 비벼드셔도 맛잇다는 사실!!!^^ 참치마요가 되나요? 그렇게 하면? ㅋㅋ 거기에 김가루도 살짝~~~ ㅋㅋㅋ 여러분들의 기호에 맞춰서 재료를 넣으신다면 더 맛있는 비빔밥이 되겠습니다^^


건강한 쵸퍄였습니다~~~ 여러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 좋은 밤 되셨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