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맛집,샐러드바,뷔폐맛집,돌잔치] 수원맛집 패션아일랜드 MYUS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강한 쵸파입니다~Hi

오늘은 맛집 MYUS에 대한 포스티을 해볼텐데요. ㅎㅎ

새해를 맞은 1월 1일 MYUS를 다녀왔습니다, 





자! 지금 부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MYUS의 입구에요 

MYUS는 수원터미널 패션아일랜드 4층에 위치해 있구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 MYUS의 입구가 보입니다!

예약을 안 한 탓에 30분 정도 대기를 했네요 ㅠㅠ (꼭 예약 하고 가세요^^ 당일예약은 안되는것 같더라구요!)

옆에는 영풍문고도 있고 1층, 2층, 3층 쇼핑 할 곳이 있어서 대기시간 동안 구경을 했어요

그래서 오래기다린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짜잔~꺅 안내를 받으면서 들어가면 이런 모습들이 보이네요~

처음에 들어서면서 인테리어를 보고 우와~ 했습니다.

넓기두 굉장히 넓구요! 

빕스보다도 먹을 게 더 많았던 것 같구요.!


인테리어도 굉장히 독특하네요!

공간안에 수족관도 있구요.








이렇게 원형으로 되어 있는 테이블도 있구요. 유리 파티션으로 공간의 구분을 두어서 좋네요^^

가족분들끼리 식사하기에 딱 좋은 분위기 인 것 같습니다 ㅎㅎ 부모님 모시고 오고 싶었어요~

원형의 공간으로 신비스러운 느낌도 들었답니다.







자~ 이제 부터 본격적으로 MYUS의 샐러드바 모습을 보실까요~!!






다양한 빵과 케이크 종류가 있습니다! 디저트가 다른데서 보던 것 과는 달랐어요.

 케이크도 대부분 많아야 5가지 정도였는데 여기는 보시는 바와 같이

 냉장고에 케이크가 가득 차있답니다!ㅎㅎ


요리





이렇게 얼음 위에 갈아놓은 생과일 주스도 있습니다!! 

이게 정말 신박해요. 

제기억으로는 파인애플 쥬스, 토마토 쥬스, 귤 쥬스, 플레인 요거트 ..

 그리고 뭔가 더있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만...ㅎㅎ

이 것 만으로도 정말 다양하죠! 그런데 음료가 이것 뿐만이 아니라 물론 탄산도 준비되어있었구요.

 커피도 ! 준비되있었답니다.









이 곳이 바로 가장 인기많은 스테이크존이에요~ ㅎㅎㅎㅎㅎ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릴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스테이크도 맛있더라구요! 간혹 탄 스테이크가 나와서 조금 그랬지만 ㅠㅠ!

다시 가서 받아오면 되니까요 ^^ㅎㅎ




이쪽 오른쪽 부분은 일식종류가 위치해 있구요.

롤, 회 사시미, 초밥 등등 다양한 일식종류가 준비 되어있습니다.




중식도 준비 되어 있구요~





이렇게 한식도 준비 되어 있구요~




이게 뭔지 궁금하시죠! 크림치즈에요!

저도 뭔지 몰랐는데 음식 앞에 이름이 적혀있어서 알았답니다 ㅎㅎ

신기해서 한 번 찍어보았어요 







또다른 디저트인 아이스크림과 과일 종류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패션후르츠..ㅎㅎ 몇개를 먹었는지 몰라요!





여기서 부터는 제가 접시에 담아 먹은 음식들이 랍니다~

전부다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파스타는 자기가 원하는 종류로 먹을 수 있습니다 

토마토와 크림소스 두가지 종류가 있구요.

면도 자기가 먹을만큼~ 나머지 재료들도 자기가 먹고싶은 것을 먹을 만큼 덜어서

요리사님에게 드리면 직접 요리를 해주세요!

정말 신박하네요 ㅎㅎ

저기 접수번호라고 보이는 대기표를 주는데 번호가 뜨면 가서 받아오면 됩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과 커피로 아포카토도 해먹구요~ 

패션후르츠는 마지막으로 2개만 더! 이러면서 다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배가 정말 터질듯이 먹었네요 ;;ㅎㅎ 먹을게 너무 다양해서 한가지 종류를 많이 먹기 보다는

다양한 음식을 조금씩 맛보려고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제한이 없어서 시간을 여유있게 두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ㅠㅠ 빕스나 애슐리만 가봤는데 MYUS도 굉장히 좋으네요!ㅎㅎ


지금 사진 봐도 정말 먹고 싶어요 ㅠㅠ 배고픕니다.


마지막으로 가격정보입니다.




(출처 : MYUS 홈페이지 http://myus.co.kr/myus.asp

MYUS홈페이지에 가면 더 자세한 내용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음식과 넓고 편안한 분위기의 패밀리 레스토랑 MYUS 추천합니다!대박







큰지도보기

마이어스 / -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189번지 패션아일랜드4층
전화
031-267-5500
설명
Premium Family Restaurant. MYUS.\n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