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디아 렛잇고, Let it go, DIA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강한 쵸파입니다.


오늘은 쌀쌀하던 날씨 다시 따뜻해진다고 하네요^^ 그래도 심한 일교차 조심하세요!! 감기걸리기 딱 쉬운거 같아요...


디아의 렛잇고! 음악 감상하고 가실게요^^ 오늘 아침에 눈을 뜨고 처음 들은 노래 인데! 정말 마음이 편안해지는게 감미롭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이제 점심 드시고 계실텐데 맛잇는 점심 드시고 ^^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즐거운 하루!! 되셨으면 좋겠네요~












노래 정말 엄청 잘부르네요^^ 저도 저렇게 부를 수 있는 실력이 있으면 좋겠다는...ㅋㅋㅋㅋ하지만 현실은 참 냉혹하죠.ㅋㅋㅋ 디아님 정말 짱이신거 같아요^^ 노래 부르는 모습이 천사 같으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