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별에서 온 그대 다시보기

728x90
반응형

별에서 온 그대 [총 맞은 것처럼] 천송이의 주사 3종세트!! 보고 가실게요^^


아 정말 전지현 너무 웃기네요^^






















전지현씨가 연기를 정말 너무~~~~~잘하시는것 같아요^^

도둑들 영화에서도 김수현씨라 쿵짝 맞춰가면서 연기하시더니만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도 환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시네요^^ 실제로도 저렇게 하실것 같다는 느낌이~~물씬 드네여 ㅋㅋㅋㅋ 

매력이 정말 철철 넘처 흐르세요~~짱짱~ 연기하시는 분들 전지현씨 보시고 많이 배우실거 같아요^^

제 친구도 연기를 전공하고 있는데 연극, 드라마, 영화 등등 보고 멘토를 정해서 정말 하루종일 보고 또보고 보고 또보고 연습을 한다고 하네요~^^ 정말 멋지더라고요. 그 친구 나중에 성공할 거라는 느낌이 팍팍!! 그래서 미리 싸인도 받아 놨답니다^^ ㅎㅎ 현재 한예종을 다니고 있는데. 열정이 장난아니에요^^ 열정에! 실력도 겸비하고 있어서 멋쟁이 친구가 될거 가같아요 나중에 성공하면 블로그에 글 올릴게요^^ ㅎㅎ 여러분들 좋은 밤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