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별에서 온 그대 다시보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강한 쵸파입니다.


김수현과 신성록의 기싸움 지금부터 감상해보도록 하시죠!!!!





신성록의 눈에서 정말 레이져가 나오는 듯한 느낌!!! 정말 등골오싹 소름이 쫘아~~~~~~악!!!!ㅠㅠ

무서워요~~~~ㅠㅠ 살인마..ㅠ





김수현 과연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걸가요? 신성록의 말을 듣고 무슨생각을 하고 있는지 정말 궁금했어요 하찮은 존재 라는 생각을 했을가요? 천송이는 무조건 지킨다 라는 생각도 했을 것같아요^^






기수현의 눈동자가 이렇게 커져버렸네요. 충격을 먹은 것도 조금 있겟죠?





뭔가 다짐을 한 듯한 강인한 모습의 김수현!!!!! 표정 정말 살벌하네요!!!김수현씨 정말 연기를 잘하세요^^

멋지시고 남자가 봐도 정말 부럽네요^^ 멋진 모습!!!






위층에 있다가 김수현!!!!순간이동을 해서 1층으로 왔네요!!! 신성록 당환한 모습인데요!!!! 어떻게 왓냐는 듯한 생각을 하고있는것같네요. 아무리 계단으로 빠르게 왔다고 해도 이렇게 올 수 는 없을텐데 말이죠. 엘레베이터도 딱 하나!!!!! 딱하나 있는데!!!! 어떻게 왔을가요?!?!? 김수현의 신비한 능력!!!!!





비장한 눈빛!!!!!!! 강한 이미지를 주네요!!!!! 김수현 짱!^^




귀에 대고 속닥속닥!!!!! 천송이를 건드면 신성록의 실체를 언론에 낱낱이 밝힌다고 말을 하네요. 차분하면서도 강한 이미지!!!!!!! 정말 강하네요 김수현^^ 멋져요~~~


건강한 쵸파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