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키크는 영양제_ 믿을 수 있을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강한 쵸파입니다.


오늘 아침에는 날씨가 매우 추웠는데요. 낮이 되면서 햇살도 비추고 많이 따뜻해지고 있네요^^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이번 시간에는 키크는 영양제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이것이 정말 효과가 잇을가? 의구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 거예요. 저도 의문이 들었거든요~ 그런데 이 영양제는 정말 효과를 본 사람들이 제 주위에도 많이 있더라고요!!! 

특히!! 제 친한친구한명이 이약을 먹고 키가 어렸을때 엄청 컷다는 거예요.그 친구 키는 현재 182정도라는 사실!! ㅠㅠ 부러워요~~ 저는 키가 작아요 ㅠㅠ 노코멘트할게요~ ㅠㅠ  그친구를 볼때마다 넌 도대체 뭘 먹어서 그렇게 키가 컷니? 물어보면 우유,콩,두부 등등 이런 것들을 많이 먹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키가 안크기 시작했다고 해요~~ 170? 정도에서 잘 안크길래 부모님께서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보고 하시다가 키크는 영양제에 대한 정보를 보시고 그걸 한 번 먹여 봤는데 그 이후로 키가 조금씩 계속 컸다는 거에요~ 완전 부러웠습니다. 저도 그 영양제좀 먹어놓을 걸 하는 후회...ㅠㅠ 그 당시 그 친구가 먹은 영양제가 어떤 거였냐고 물어봤더니!! 이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정말 효과가 있었다고 하네요ㅠㅠ 저도 진작에 이런 영양제 먹었으면 좋았을텐데..라는 후회가 조금씩 밀려옵니다 ㅠㅠ 

여러분들도 여러 정보 알아 보아서 아이들을 위해서 좋은 것들 많이 준비해주세요^^

이 제품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클릭!클릭!클릭! 해보세요~

http://leaderscpa.com/merchant/longkey/log.asp?pid=ert0312&code=2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