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점, 맛짐, 올라, 판교역, 아비뉴 프랑,건물

728x90
반응형
홍보배너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쵸파입니다.


오늘은 올라! 라는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올라! 라는 매장은 7호점까지 있다고 하네요. 제가 간 곳은 7호점인! 판교역 근처에 있는 아비뉴 프랑 건물이였습니다. 그 건물에는 여러가지 음식점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올라! 라는 곳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올라 음식점의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메뉴 목록























이런식으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요. 메뉴 정말 많죠?^^

제가 직접 포스기 앞에 가서 찍은 메뉴들이에요! 우리가 주문할때 보는 메뉴판하고 조금 다른 부분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이 메뉴판이 고객들이 보는 메뉴판이라고 하네요. 가죽으로 되어 있어서 촉감도 좋고 정말 호텔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다음 시간에는 올라 메뉴에서 제가 먹었던 음식들에 대해서 소개 해 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