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맛집/스시/초밥/사케]판교맛집 일식집 스시도리

728x90
반응형
홍보배너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쵸파입니다.Hi


크리스마스 다들 잘보내셨나요?ㅎㅎ

저는 크리스마스날 여기 판교맛집 스시도리에 다녀왔습니다! 어디가나 사람들이 많은데 판교쪽 아브뉴프랑도 사람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계절밥상을 갔더니 3시간을 기다려야 한다구 해서 약간 한산한 쪽으로 옮겨 스시도리에 갔는데요. 전에도 한 번 가봤는데 그 때랑은 메뉴가 조금 달라졌더라구요~ ㅎㅎ





입구쪽으로 보이는 모습이구요~






식기들이 한 쪽으로 이쁘게 정리 되어있습니다ㅎㅎ






자~ 빠르게 세팅을하구,

저희는 스시세트 3인을 주문했습니다~

샐러드 + 스시 12p + 면 + 단호박 쥬스 세트입니다






먼저 샐러드부터 준비해주셨어요ㅎㅎ

상큼하고 시큼한 샐러드, 제 입맛에 딱맞네요!

샐러드는 무한리필이여서 저는 3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답니다.ㅎㅎㅎ

(미소된장국과 샐러드는 무한리필인 것 같아요ㅎㅎ)






광어, 활어, 농어 스시에요~ (정확히 어떤 회인지는 잘 몰라요 ㅎㅎ)

3인을 시켜서 같이 나온 모습이구요! 

이 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2번째 스시 입니다~ 첫번째줄 부터 연어초밥, 새우초밥, 문어초밥, 한치초밥, 

육회초밥, 초새우초밥 이네요~ ㅎㅎ (초새우초밥이 맞나요??ㅠㅠ)





ㅎㅎ두번째 스시가 나올동안 첫번째 스시 접시가 저만큼이나 비워졌네요

흡입했습니당 슈퍼맨



이 다음에는 면과 단호박 쥬스가 나왔구요~

면은 너무 배불러서 다 못먹어서 아깝네요 ㅠㅠ

단호박 쥬스는 단호박라떼는 많이 먹어봤는데 쥬스는 처음이라 

정말 신선한 맛이네요 ㅎㅎ 컵에 따라진 것만 보고 오렌지 쥬스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단호박 맛이 정말 찐~ 하더라구요 ㅎㅎ

저렴한 가격에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생맥주를 따르는 곳과 냉장고안에 사케두 있구요~



세트는 안적혀있네요 ㅠㅠ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일식 집 분위기가 물씬 ~

조명이 아름답네요 ㅎㅎ

분위기도 좋고 저렴한 가격에 이런 스시를 먹었네요

회전초밥집보다 저렴하게 먹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이외에도 꼬치와 사시미도 팔구 사케도 파니 술안주에도 안성맞춤입니다ㅎㅎ


그럼이만 건강한 쵸파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Bye






큰지도보기

스시도리 / 초밥,롤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51번지
전화
031-8016-3704
설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