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봉추찜닭/명동맛집/눈스퀘어]매콤담백한 봉추찜닭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강한 쵸파입니다.Hi

오늘은 봉추찜닭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이 아니고 어제군요! ㅎㅎ 어제 명동을 다녀왔어요

저녁으로 오랜만에 봉추찜닭을 먹었습니다~

저는 명동 눈스퀘어점에 있는 봉추찜닭을 다녀왔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창가쪽을 앉고 싶었지만 예약석으로 꽉차있더라구요!

예약을 굉장히 많이 하는 것 같았어요 매장에 방문했을 때도 매장의 반정도가 예약석이라고 했습니다.






봉추찜닭의 간단한 메뉴 설명입니다~ 

저는 2명이여서 사이즈는 '소'로 주문했구요

요즘에는 뼈없는 찜닭두 있더라구요 3000원 인가 비쌌어요! 

그치만 뼈 발라먹기가 너무 힘들어서 저는 뼈없는 찜닭으로 주문했습니다 슈퍼맨

나중에 먹으면서 없는걸로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치만 닭은 뼈 바르는 맛으로 먹는다는 생각을 가지신 분들이 있으시고 다 개인의 차이니까요 ㅎㅎ

두가지 다 준비되어있는 메뉴가 저는 정말이지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동치미와 김치가 나옵니다.

동치미가 찜닭과 정말 궁합이 잘맞는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두그릇이나 먹었네요.

저희는 공기밥도 하나씩 시키구요~ 백미가아니라 흑미도 약간 섞여있는 밥입니다.

수저도 세팅을 해주었는데 특이하게 수저가 굉장히 무겁더라구요. ㅎㅎ 정말 금수저인가요? 생각중







드디어 메인메뉴 찜닭이 나왔습니다~요리

감자도 큼직큼직하니 '소'크기인데도 굉장히 푸짐했습니다.

당면도 쫄깃~쫄깃~하니 정말 맛있어요 ㅎㅎ 먹어도 먹어도 당면이 줄지를 않았던 기억이 나네요!

소스가 매콤하고 담백해서 밥도 비벼먹었답니다. 




찜닭이 한국인 입맛에 정말 잘 맛는 음식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닭고기 정말 좋아합니다 즐거워치킨, 닭볶음탕 등등..ㅎㅎ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을 즐기시려면 봉추찜닭 괜찮은 한끼 식사가 될것 같습니다.






큰지도보기

봉추찜닭 / 육류,고기

주소
서울 중구 명동2가 83-5번지 6층
전화
02-3783-4593
설명
안동지방에서 내려오는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요리를 바탕으로 현대인의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