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파스타/빠네/피자맛집]강남 데이트 장소 노리타 비스트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강한 쵸파입니다~



오늘은 강남역에 있는 노리타 비스트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빠네로 유명한 노리타인데요.

음식이 굉장히 고급스러워요. 그럼에도 가격이 저렴해서 자주 이용하는 맛집입니다.

노리타는 비스트로, 가든, 까사, 카페테리아 여러가지 브랜드가 있는데요.


  제가 포스팅 하는 곳은 비스트로 입니다! ㅎㅎ 각각 브랜드마다 느낌이 약간씩 달라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비스트로를 가장 선호하는 편입니다만 다른 곳들도 각자의 느낌이 달라서 한 번씩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먼저 주문한 에이드가 나왔네요. 새로나왔다는 석류에이드 입니다.  새로 나왔다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석류 알이 들어있어서 석류 알이 빨대로 쏙 들어와서 먹으면 톡 터지는게 상큼하네요.




다음으로는 이 메뉴도 신메뉴라고 하네요~ 팬스테이크 인데 메뉴가 나올 때 지글지글~ 하면서 나와요.        

테이블로 와서 뒤적뒤적하면서 밥도 볶고 야채도 볶아줍니다. ㅎㅎ 따뜻한 상태로 먹을 수 있어서 좋고,  

     와서 직접 볶아주는 모습도 굉자히 인상깊었네요~




다음으로는 노리타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빠네가 나왔습니다. 역시 언제 먹어도 맛있는 빠!       빠네는 면다먹고 숟가락으로 빵을 긁어먹는 것도 고소하고 정말 맛있어요~ㅎㅎ 

피클도 큼직큼직! 저는 할라피뇨를 좋아해서 따로 부탁했더니 아주 많이 갖다주셔서 만족했어요~




                        마지막으로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꿀에 찍어 먹으면 정말 최고의 맛이에요!!><         

               도우는 바삭바삭, 부드럽고 치즈는 고소한게 꿀에 찍어서 단 맛이 더해지니까 정말 맛있어요.





이렇게 천장에 와인잔도 달려있고 전체적으로 굉장히 분위기가 고급스러워요~ 

딱 매장에 들어서면 메뉴들이 비쌀 것 같은 느낌인데 생각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깜짝 놀라실거에요 ㅎㅎ


노리타 비스트로에서 만족스러운 저녁식사였습니다~











큰지도보기

노리타 / 이탈리안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1동 815-2번지 지하1층
전화
02-555-2213
설명
아늑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노리타입니다. 피자...



728x90
반응형